2012학년도 2학기 중 연구원스터디룸 사용 신청 접수 안내
도서관에서는 2012학년도 2학기 중 연구원스터디룸 사용 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희망자는 기한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-아 래-
1. 신청기간 : 2012년 8월 20일(월) - 8월 24일(금)
2. 사용기간 : 2012년 9월 3일(월) - 12월 14일(금)
3. 신청자격 : 대학원생부터~
※학부생은 그룹스터디룸을 예약 신청하여 사용할 수 있어 접수받지 않음.
4. 신청양식 : 파일 유첨
5. 제출장소 : 일송기념도서관 2층 연속간행물실, 대출반납실
6. 결과통보 : 2012년 8월 29일(수)
7. 통보방식 : 개별연락(e-mail, SMS)
8. 문의사항 : 윤정수(033-248-2811)
**유의사항**
- 기존 사용자는 시설물 점검 관계로 8월 31일(금) 오전까지 개인물품을 정리해 주시기
바랍니다.
- 관내 도서는 필히 대출 후 이용하시고, 적발 시에는 도서관 규정에 따라 처리 됩니다..
- 연구원스터디룸 사용은 「도서관 규정」과 동일하게 적용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첨부파일
- 연구원스터디룸사용신청서.hwp
도서관운영팀2012-08-20 09:05:3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