타대학도서관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 안내
[한국사립대학교도서관협의회 열람실 상호이용 협약]에 따라 방학기간 중 회원교
도서관의 일반열람실 이용이 가능합니다. 면학 장소의 확대를 위한 서비스를 아래와
같이 안내하오니 알차고 보람찬 방학되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이용대상 :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
2. 타대학 일반열람실 이용 신청 기간 : 2019. 1. 2(수) ~ 2. 22(금)
3. 본교 도서관 이용기간 : 2019. 1. 7(월) ~ 2. 22(금) (타대학 소속 이용자에 해당)
4. 이용범위 : 회원교 일반열람실(도서대출은 불가)
5. 이용가능대학 : 64개 회원관 [첨부 파일 참조]
6. 이용절차
1) 도서관 홈페이지 -> 도서관 서비스 -> 타도서관 열람의뢰 -> 이용신청서 작성(이용목적 : 일반열람실 이용)
-> 타도서관 열람의뢰서 출력
2) 타도서관 열람의뢰서 1부와 학생증 지참 후 타대학 도서관 방문
※ 이용기간 및 이용방법은 방문하고자 하는 대학의 도서관 홈페이지 참조
※ 지참서류는 대학마다 상이할 수 있음
첨부 사대도협 2018-동계방학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 참가기관(64개관) 리스트
문의처 : 도서관운영팀 (☎ 033-248-2812)
2018. 12. 28
일 송 기 념 도 서 관
도서관운영팀2018-12-28 09:46: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