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도 동계방학 연구원스터디룸 사용 신청 안내
2018년도 동계방학 연구원스터디룸 사용 신청을 받습니다.
희망하시는 분은 기간 내에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O 접수기간: 2018년 12월 20일(목) ~ 12월 25일(화)
O 사용기간: 2018년 12월 27일(목) ~ 2019년 2월 22일(금)
O 신청자격: 교수(시간강사 포함), 연구원, 대학원생
※ 학부생 제외(학부생은 그룹스터디룸을 예약하여 사용)
O 신청양식: 첨부한 파일 참조
O 제출장소: 일송기념도서관 2층 연속간행물실 및 대출반납실
O 결과안내: 2018년 12월 26일(수), 개별연락(e-mail, SMS)
O 문의사항: 연속간행물실(033-248-2811, 직원 김준성)
** 유의사항 **
- 기존 이용자께서는 12월 25일(화) 까지 개인물품을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관내 도서는 반드시 대출 후 이용하시고, 적발 시에는 도서관 규정에 따라 처리 됩니다.
- 연구원스터디룸 사용은 「도서관 규정」을 동일하게 적용합니다.
- 접수기간 내 방문 제출이 어려우신 경우 신청서를 이메일(joonlook@hallym.ac.kr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첨부파일
- 연구원스터디룸 사용신청서.hwp
도서관운영팀2018-12-20 15:09: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