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학년도 2학기 연구원스터디룸 사용 신청 안내
2018학년도 2학기 연구원스터디룸 사용 신청을 받습니다.
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어 기간 내에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접수기간: 2018년 8월 17일(금) ~ 8월 26일(일)
2. 사용기간: 2018년 9월 3일(월) ~ 2018년 12월 19일(수)
3. 신청자격: 교수, 연구원, 대학원생
※ 학부생 제외(학부생은 그룹스터디룸을 예약 신청하여 사용)
4. 신청양식: 첨부한 파일 참조
5. 제출장소: 일송기념도서관 2층 연속간행물실 또는 대출반납실
6. 결과통보: 2018년 8월 28일(화)
7. 통보방식: 개별연락(e-mail, SMS)
8. 문의사항: 연속간행물실(033-248-2811)
** 유의사항 **
- 기존 사용자는 시설물 점검 관계로 8월 27일(월) 까지 개인물품을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관내 도서는 반드시 대출 후 이용하시고, 적발 시에는 도서관 규정에 따라 처리 됩니다.
- 연구원스터디룸 사용은 「도서관 규정」을 동일하게 적용합니다.
첨부파일
- 연구원스터디룸 사용신청서.hwp
도서관운영팀2018-08-16 14:04:5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