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청소 기간 휴관(폐실) 안내(7.18 ~ 7.19)
2018학년도 하계방학 중 도서관 대청소로 아래와 같이 휴관(폐실)하고자 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휴관(폐실) 기간 및 장소
휴관(폐실) 기간 |
휴관(폐실) 장소 |
7. 16(월) |
제1열람실, 대학원열람실, 복도 일부 |
7. 17(화) |
제2열람실, 제3열람실, 휴게실, 복도 일부 |
7. 18(수) - 19(목) |
2~5층 자료실 전체 |
7. 20(금) |
도서관운영팀(1층) |
2. 일반열람실은 청소 기간에도 개방함
청소 기간 |
이용 가능 장소 |
이용 불가 장소 |
7. 16(월) |
제2열람실 휴게실 휴게실 복도 |
제1열람실, 대학원열람실, 사물함 방향 복도 ► 17시 이후 이용 가능 |
7. 17(화) |
제1열람실 대학원열람실 사물함 방향 복도 |
제2열람실, 제3열람실, 휴게실, 휴게실 복도 ► 17시 이후 이용 가능 |
※ 일반열람실 내 개인 물품은 대청소 이전에 모두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(분실 시 본인 책임).
3. 대출‧반납 업무: 7. 18(수) ~ 19(목)
(1) 대 출: 불가(도서, 비도서)
(2) 반 납: 4층 대출‧반납실 이용(점심시간 및 업무외 시간 무인반납기 이용)
※ 무인반납기 위치: 4층 출입구 옆, 1층 일반열람실 출입구 옆
※ 비도서는 파손 위험으로 무인반납기 이용 불가
(3) 4층 대출‧반납실 업무 시간: 09:00 ~ 17:30
☎ 문의전화: 4층 대출‧반납실 248-2815, 전자정보실(4층) 248-2821, 일반열람실 관련 248-2818
일 송 기 념 도 서 관
도서관운영팀2018-07-03 11:16:5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