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도 하계방학 연구원스터디룸 사용 신청 안내
2018년도 하계방학 연구원스터디룸 사용 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희망하시는 분은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신청기간 : 2018년 6월 14일(목) ~ 6월 19일(화)
2. 사용기간 : 2018년 6월 25일(월) ~ 2018년 8월 24일(금)
3. 신청자격 : 교수, 연구원, 대학원생
※ 학부생 제외(학부생은 그룹스터디룸을 예약 신청하여 사용)
4. 신청양식 : 파일 유첨
5. 제출장소 : 일송기념도서관 2층 연속간행물실 또는 대출반납실
6. 결과통보 : 2018년 6월 20일(수)
7. 통보방식 : 개별연락(e-mail, SMS)
8. 문의사항 : 연속간행물실(033-248-2811)
** 유의사항 **
- 기존 사용자는 시설물 점검 관계로 6월 21일(목)까지 개인물품을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관내 도서는 반드시 대출 후 이용하시고, 적발 시에는 도서관 규정에 따라 처리 됩니다.
- 연구원스터디룸 사용은 「도서관 규정」과 동일하게 적용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첨부파일
- 연구원스터디룸_사용신청서.hwp
도서관운영팀2018-06-14 16:31: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