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림대학교 일송기념도서관

뒤로가기
홈

게시판 상세

도서관 스마트캠퍼스 구축 관련 이용 안내


대학 스마트캠퍼스 구축 사업으로 진행된 도서관 분야 사업 완료에 따라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-  아     래  -

 

1. 출입게이트

   - 2층.4층 출입게이트 교체, 1층 신규 설치

   - 도서관 입출입시 모두 신분증(학생증)을 인식하여야 함

   - 2층, 4층 출입게이트 : 2018. 6. 11(월) 정식 가동

   - 1층 일반열람실 출입게이트 : 2018. 6. 25(월) - 기말고사 기간 후 정식 가동

 

2. 도서관 홈페이지 모바일 웹 개설

   - 주소 => http://mlibrary.hallym.ac.kr

   - Mobile Web을 통하여 주요 도서관 서비스 이용 가능

 

3. 일반열람실 모바일 좌석배정시스템 개설

   - 도서관 모바일 웹, 대학 통합 앱(App.)을 통하여 링크 제공

   - 기존 일반열람실 입구에 설치되어 있는 키오스크(Kiosk)에서도 이용 가능

 

4. 모바일 ID(신분증) 발급 및 사용

   1) 발급 절차

► Play 스토어 => “한림대학교 모바일학생증/신분증” 검색 => 설치

=> 열기 => 권한(알림) 허용 => 대학통합정보시스템 계정으로 로그인

=> 개인정보 활용 및 이용 동의

=> 우리은행 원터치 개인뱅킹 설치(이미 설치된 경우는 생략)

=> 인증문자 확인 후 입력 => 완료

   2) 모바일 ID 이용가능 서비스

(1) 도서관 출입, 열람좌석 배정, 자료 대출 : 2018. 6. 11 정식 오픈

(2) 전자출결 : 계절학기 시범운영 후 2학기 정식 오픈

(3) 학생생활관 출입 : 계절학기 시범운영 후 2학기 정식 오픈

(4) 교직원 식당 이용 : 2학기 오픈 예정

도서관운영팀2018-06-09 21:52:3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