타대학도서관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 안내(방학기간)
타대학도서관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 안내
[한국사립대학교 도서관협의회 열람실 상호이용 협약]에 따라 방학기간 중 회원교 도서관의 일반열람실 이용할 수 있으니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보람찬 방학 보내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이용대상 :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2. 이용 기간 : 2017. 12. 26(화) ~ 2018. 02. 28(수) (해당 대학별로 상이할 수 있음) 3. 이용범위 : 회원교 일반열람실(도서대출은 불가) 4. 이용가능대학 : 55개 회원관 [첨부 파일 참조] 5. 이용절차 1) 도서관 홈페이지 -> 타도서관 열람의뢰 -> 이용신청서 작성(이용목적 : 일반열람실 이용) -> 타도서관 열람의뢰서 출력 2) 타도서관 열람의뢰서 1부와 학생증 지참 후 타대학 도서관 방문
※ 이용기간 및 이용방법은 방문하고자 하는 대학의 도서관 홈페이지 참조 ※ 지참서류는 대학마다 상이할 수 있음
첨부 : 사대도협 2017 동계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 참가기관(55개관) 리스트
문의처 : 도서관운영팀 (☎ 033-248-2812) |
도서관운영팀2017-12-27 09:24:3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