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서관 회원증 신청 요일 변경 안내
일송기념도서관에서는 도서관이 보유하고 있는 학술정보 및 문화 자원의 지역사회 공유 차원에서
본교 졸업생, 퇴직 교직원 및 지역주민에게 도서관 회원증을 발급하여 일송기념도서관을 이용할 수
있도록 하고 있습니다.
회원증을 발급 받으시면 도서를 대출하시거나 자료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신청자들에게 좀 더 빠른 도서관 이용을 제공하고자 신청 요일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운영하오니
많은 이용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신청서 접수: 매주 수요일 주 1회, 09:30-11:40, 13:30-16:00
2. 신청 장소: 도서관 5층 업무지원실(Tel.248-2818)
3. 회원증 발급일: 매주 금요일 오후 1시 이후, 도서관 2층 대출반납실
4. 시행일자: 2017. 9. 20(수)
※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,
문의사항은 도서관 5층 업무지원실(Tel.248-2818)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
일송기념도서관장
도서관운영팀2017-09-05 13:56:5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