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림대학교 일송기념도서관

뒤로가기
홈

게시판 상세

장서점검으로 인한 자료실 폐실 안내


하계방학을 기하여 도서관 전체 장서(도서, 비도서) 점검을 실시하며 이로 인하여 아래 기간 동안 자료실(일송기념도서관 2~5층 전체)을 폐실 하오니 필요한 자료는 사전에 대출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 1. 자료실 폐실 기간: 2016. 7. 18(월) ~ 7. 29(금) 예정

  2. 이용 불가 서비스: 자료 대출 및 자료실 출입, 상호대차(문헌복사), 특별열람증 발급 등

 

금번 장서점검은 2011년 이래 5년 만에 실시하는 관계로 정확한 점검을 위하여 자료 이동이 없어야 하므로 부득이 출입 및 대출을 중지합니다.

단, 자료 반납은 일송기념도서관 4층 대출/반납실과 무인반납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기타 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자저널 서비스, 그리고 일반열람실은 평소와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며, 자료실 폐실 기간은 최대한 단축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2016. 6. 14

 

 

일 송 기 념 도 서 관 장

도서관운영팀2016-06-14 09:07:43